엘지) 현식이 일욜에 써야하면 난 내린건 잘한거같은데 현식이 불펜시작에서 던지는건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18503 무명의 더쿠 | 20:13 | 조회 수 87 무리시키면 안될거같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