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.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왜 실책 지가 하고 남탓하는 표정은 태도점수에 안들어감??
- 21:41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진심 이호준 맷돌 수비로 지랄하는거 개어이없음 ㅅㅂ 내가 언젠간 엔팤 전광판 해킹해서 서호철 실책 영상 튼다
- 21:41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오늘 그 영탁이 잘 하면 평자인지 에라인지 그거 세탁가능합니까?
- 21:41
- 조회 2
- onair
-
- 엘지) 주영이 최소 이번 시리즈에는 보고싶지않다
- 21:41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두경기 다 택연이가 날린건데 좋게 말하길 바라면 안되지
- 21:41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아 암튼 안 울었다구요
- 21:41
- 조회 16
- onair
-
- 한화) 🥁♬” ٩(٩• ө • )♪ ˗ˋˏ 오직 부리즈만 ˎˊ˗ ( • Θ •و(و “♪🪇
- 21:41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나 사실 4,5점차에 필승조쓰는거 진짜싫어하는데도.. 저번주에 걱정햇던상황 오늘 그대로 나온듯 ^ᶘ=•̅ ᴥ •̅=ᶅ^...
- 21:41
- 조회 28
- onair
-
- 한화) 올해 가장 최근 끝내기도 시시였는데 오늘도 시시가 끝내네
- 21:41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햄장 맨날 같은 곳으로 런 치는 거 알지 (♧ꙨꙻᴗꙨꙻ )(☆ꙨꙻᴗꙨꙻ )
- 21:41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근데 나 진짜 한별이 수비 이리 좋은지 작년까지도 잘 체감 못했었음 ㅠㅠㅠ
- 21:41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서호철은 어디로 던지든 10번 던지면 8번은 송구 바운드 됨
- 21:41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아까 도윤이 타석에서 투수 투구 안 멈췄다고 했던거 들어가서 보니까 멈추고 던졌더래
- 21:41
- 조회 19
- onair
-
- 기아) 진자 다 일어나 누유ㅓ서 야구보지마 다 일어나....
- 21:41
- 조회 14
- onair
-
- 기아) 김범수 내리고 올릴 투수 없어?
- 21:41
- 조회 24
- onair
-
- 기아) 안울었거든요??
- 21:41
- 조회 24
- onair
-
- 기아) 저기요 영탁이가 안울었댔어요
- 21:41
- 조회 17
- onair
-
- 한화) 아 뭐라하지 백호 걸렀고 노시환인거부터 좀 눈물났는데 나도 시시가 기대안돼서 더 울적했다가
- 21:41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오늘 ㅅㅈㅎ 빠따는 페노가 다 함(fact)
- 21:41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페라자 2루타 치고 그렇게 좋아하는거 너무 호감
- 21:41
- 조회 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