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근데 우리 3년 안에는 대권도전 해봤으면 싶음..
- 00:08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예스 지타주면 좌호엥? 우호엥? 봐야하는 거면 그냥 그거 볼래
- 00:0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동현이는 어차피 경험치쌓게하려고 데리고다니지 아무도 주전으로 안보는데 타나씨 이새낀 주전으로 분류해서 문제임
- 00:08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나승엽 절망적인건 반등할기미가 안보인다는거지
- 00:08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경기후반 야수운용을 너무 못함
- 00:08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감독 얘기도 결국 안재석만 빼면.. 안재석 쓰는거만 빼면.. 이거라서
- 00:08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얼라야
- 00:07
- 조회 13
- 잡담
-
- 안현민 머 이런공으로 홈런을 치냐
- 00:07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빠따 살아나라 ꒰( ˃̵ጥ˂̵ )꒱
- 00:07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사람들이 리오스 구속보고 오오할때 나는 rpm과 제구보고 올시즌 끝까지 될까..?이랬어
- 00:07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지훈이도 써야
- 00:07
- 조회 34
- 잡담
-
- kt) 가끔 중계중에 덕아웃에 있는 맨듀 보면...
- 00:07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체감상 지금 못하는 것 같은 타자들 최근 5경기 타율 봤는데 개충격받음
- 00:07
- 조회 21
- 잡담
-
- 엘지) 내가 생각한 불펜용투 > 구위 진짜 좋아서 맞으면 파울나고 공 ㅈㄴ 버리더라도 삼진잡는 유형
- 00:07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감독 인터뷰로 반성문 썻던게 고작 며칠전 아님?
- 00:07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밑에 글보니 확실히 황 저점방어 조금은 늘었나 싶기도
- 00:07
- 조회 38
- 잡담
-
- 두산) 에휴 두산팬들이 지금 오죽하면 1루민석을 말하냐
- 00:07
- 조회 44
- 잡담
-
- 롯데) 여기 퓨쳐스까지 챙겨보는 매기들 많을텐데 동현이 수비는 진짜
- 00:07
- 조회 28
- 잡담
-
- 엘지) 지금까지 빠따 6월성적(♧◕ᴗ◕)(☆◕ᴗ◕)
- 00:07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왜 전혀 상관없는글에서 민석이를 찾는거야
- 00:07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