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결과론적 얘기일 수 있음 ∧(〃⌒Θ⌒〃)ゝ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정이는 꾸준히 오래 잘했던 선수지만 관리 슬슬 해야하는 타이밍에
- 23:11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어린이날 도박콜업+헌정 영상으로 받은 액운에다가 고씨 주장 ㅇㅈㄹ을 하면서 아주 액운을 끼얹더니 먼캡으로 드뎌 걷어냄 ⸜̑⸝͂˖໋⸰( ⸝⸝ᵒ̴̶̷ Θ ᵒ̴̶̷ )⸝⸝ި ʕᦏ´-
- 23:11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그래도 샴푸 확실히 좋아진 거 긍
- 23:11
- 조회 3
- 잡담
-
- 애덜 귀여워 ㅋㅋㅋㅋㅋ 급식이 그 잡채 ㅋㅋㅋㅋㅋ
- 23:11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손성빈 얘 왜이러고 있는거여??ㅋㅋ
- 23:11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ㅇㅎㅎ 직관하고 집 가는 중인데 취객이 타서 계속 난동부려서 버스 멈춤
- 23:10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야수들 공격도 못하면서 수비도 못하는게 젤 짜증남
- 23:10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근데 이런상태로 홈런 저렇게 치는거 진짜 말안된다
- 23:10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올시즌은 2군 많이 써봤잖아 내외야 주전 2명씩 빠져서 올려볼만했던 선수들 거의 한번씩은 올라와봤을듯?
- 23:10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아다리가... 디아즈가 잘한날 디아즈빼교 점수를 못내는게
- 23:10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빅은 대머리여도 잘생겼어
- 23:10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드랲 이야기하니 올해 드랲날 연차 써야겠다ㅋㅋ
- 23:10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아즈 수비는 외국인타자 중 탑급 맞지 ദ്ദി꒰(⸝⸝ʚ̴̶̷(ェ)ʚ̴̶̷⸝⸝ )꒱
- 23:10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 구단주가 이재용이 아니구나
- 23:10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지난주 타율
- 23:10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방구가 잦으면 똥나온다고
- 23:10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아 근데 패패최패패패 이것도 존나 개빡치는 게
- 23:10
- 조회 34
- 잡담
-
- 삼성) 진짜 잇네
- 23:10
- 조회 60
- 잡담
-
- 삼성) 언태 휴식취소 생각해서 내려준거라 믿고싶다.....
- 23:10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자러가야겠다
- 23:09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