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삼성) 미안 나 런인줄 잽싸게 썻다 지움
140 9
2026.06.23 20:10
140 9

까비

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3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9249 잡담 삼성) 구자욱 지타 좀 주지마 21:26 1
15199248 onair 롯데) 아따 고놈 참 훤칠하다 21:26 3
15199247 잡담 엘지) 이번시리즈 이제 메가트윈스포해서 주영이 못나오게해야함 21:26 2
15199246 onair SSG) 준재 쉬려면 우취가 되야할듯한데 21:26 0
15199245 onair 엘지) 이겼어? 내가 봐서 질까봐 끔 21:26 2
15199244 onair 두산) 두갱갸루기리 재밌는데? 21:26 0
15199243 onair 두산) 막고 간다 연장 ʕ ◠‿◠ ʔ 21:26 3
15199242 잡담 엘지) 뭐야 나 똥싸고 나왔는데 끝났어????? 21:26 1
15199241 onair 두산) 양의지 카메론 너무밉다 엉엉 21:26 5
15199240 onair 엘지) 어떡케 큰라뚱.. 21:26 9
15199239 onair 엘지) 시발 손주영은 신이다 21:26 4
15199238 잡담 엘지) 오늘 걍 안 좋은 이프가 몰렸음 21:26 2
15199237 onair 엘지) 참치 블로킹 미쳤긴했어 21:26 8
15199236 onair 삼성) 구자욱은 타순을 내려야 하나? 빼고 최형우 넣어야 되나 21:26 18
15199235 onair kt) 파홈 뒤에도 볼넷 조아요 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 21:26 3
15199234 잡담 엔씨) 타격도 수비도 김한별한테 다 밀려 21:26 4
15199233 onair 두산) 일단 최소투구로 막아보까 🌸୧ʕ ට▽ට⁎ʔ🌸و 21:26 4
15199232 onair 두산) 이렇게된이상 최소 무승부 최대 승리다 21:26 3
15199231 잡담 롯데) (한)동희 미안하다 사실 오늘은 좀 의심했다 21:26 19
15199230 onair 한화) 오늘 우리가 끝내기 치면 카테에 쏜다 21:26 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