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맞을 것 같긴했는데 최악의 방식으로 실점하네
13 0
2026.06.23 20:10
13 0

아카 한개도 못잡고 에휴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3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9303 잡담 엔씨) 오늘 보고도 내일 3루 서호철이면 걍 경기 안볼래ㅋㅋㅋ 21:27 0
15199302 잡담 엘지) 나 오늘이 그날이 될 줄 알고 마음의 준비하고 잇엇음... 21:27 0
15199301 잡담 삼성) 오늘은 구자욱이랑 감독때문에 진거지 뭐 21:27 0
15199300 잡담 삼성) 근데 구자욱 도칠않인데 대타라도 내지 21:27 0
15199299 잡담 엘지) 나만 손주영 첫블론 와라. 하고 기다리고잇엇냐고 21:27 1
15199298 onair 한화) 예전부터 느낀건데 도윤이 호수비 할때 21:27 1
15199297 잡담 롯데) 지는 게 뭐지? 21:27 4
15199296 잡담 엘지) 폐하는 본인이 주영이한테 제일 미안해할거같아서 ㅠ 21:27 8
15199295 잡담 엔씨) 5타점 경기 때 잘했다고 실책한 경기 다음날 선발인 것도 어이 없음 21:27 4
15199294 잡담 엘지) 주영아 고맙다 고마워.... 。°(♧´ᯅ`°)(°´ᯅ`☆)°。 21:27 2
15199293 잡담 엘지) 막판에 참치 블로킹 진짜 굿굿 21:27 2
15199292 onair 엘지) 오늘따라 식식이 얼굴에서 라야가 보임 21:26 4
15199291 잡담 삼성) 우린 맨날 따라가다가 지냐 맨날... 21:26 18
15199290 잡담 엘지) 나 씻느라 9회초못봣는데 무슨 상황이었어? 21:26 6
15199289 잡담 엘지) 장현식 선발 승리투수 ㅊㅋㅊㅋ 1 21:26 13
15199288 onair 기아) 저낮은공을... 21:26 53
15199287 잡담 엘지) 폐하사랑단 고구마의 폐하 구제라고 본다 21:26 7
15199286 잡담 엘지) 고고마가 너무 기특해요 21:26 2
15199285 onair 두산) 병살 친 양의지도 원망스럽고 홈런 맞은 김택연도 원망스럽다 21:26 17
15199284 잡담 손주영 선수는 올해가 첫 마무리야?? 21:26 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