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ㅅ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승이 많아야 팀이 강해지는거야
- 22:3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정이 못 나오는 상황에 현재 팀에서 박성한 정준재가 핵심인데 얘네가 제일 갈려
- 22:30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오이유가 빨리 보고싶다...
- 22:30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아무리 곱씹어도 올해는 프런트의 개같은 헛짓거리의 결과임
- 22:30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감독아 눈 딱 감고 세웅이 내일 말소해봐
- 22:30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오늘 담장앞쪽에서 잡힌 타구 날린 애들아
- 22:30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형우는 키가 넘나 커서 스윙폼이 그래밖에 안나오나..
- 22:30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우리 홈런 너무 적어(우리가 치는거 말하는거임)
- 22:30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승투 누구야?
- 22:30
- 조회 35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 6번도 진짜 별로임 기록보면 차라리 정수빈 6번이 더 맞음
- 22:29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발전이 외야 서있을 때 많이 긴장했다는거 보고 (›´-`‹ )ꔪ
- 22:29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 끝까지 유격으로 쓰는 것만 봐도 감독이 보통 고집 아이다
- 22:29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롯자인스타에 이사진 마음좋아...
- 22:29
- 조회 60
- 잡담
-
- SSG) 8위랑도 승차 벌어지네...
- 22:29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오늘 지훈이 못 뺄 정도였나
- 22:29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 얘기는 이래서 발전이 안됨 걍 못한거만 얘기하고 싶은데
- 22:29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그래도 내일은 1창기 안 봐도 됨
- 22:29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음.. 싸우려는 거 아님 진짜로.. 난 근데 안재석 수비이슈 안내는 날엔
- 22:29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양카 사이에 낑긴 순이 진짜 무슨 일이냐...
- 22:29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싸이클을 모르니까 당장 내일도 어케 칠지 모르는데
- 22:29
- 조회 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