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롯데) 맞네 생각해보니 고 좌타라 땅볼만쳐도 되는걸
29 0
2026.06.23 20:06
29 0

땅볼만 잡아당겨도 2루쪽으로 가서 황은 홈 들어올수있는걸 ㅅㅂ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2 06.22 25,230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6,80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2538 잡담 롯데) 윤동희라는 선수 스타성 있는거야? 22:31 0
15202537 잡담 엘지) 모든걸 삼켜버릴 22:31 0
15202536 잡담 두산) 한 이닝에 3점 이상 내봐 22:31 0
15202535 잡담 엘지) 올스타 투표도 끝났으니 이제 엘트 분장 뭐할지 기대하면 되나(♧◕ᴗ◕)(☆◕ᴗ◕) 22:31 0
15202534 잡담 한화) 뭐야 규니 왤케 잘생겼어? 22:31 3
15202533 잡담 삼성) 진짜이제 더이상 내려가지말고 5할챙기자 이번주 22:31 2
15202532 잡담 롯데) 오늘 끝내기 쳤다고 전체 단체사진 찍은게 눈물포인트 22:31 8
15202531 잡담 두산) 난 적시타좀 보고싶어 22:31 4
15202530 잡담 롯데) 헐 오늘 이겼어????!!!!! 22:31 10
15202529 잡담 삼성) 괜찮다 원태는 그 욕 안 들었다 22:30 17
15202528 잡담 한화) 시환아 끝내기 맛있지? 어때? 계속 먹어볼래?? 22:30 5
15202527 잡담 SSG) 형우가 포수치고 키가 큰편이라 타격폼 허술한것도 있는데 1 22:30 10
15202526 잡담 두산) 그제는 양석환 내년연봉 나와서 설명했는데 오늘은 양의지 올해연봉 ㅅㅂㅋㅋ 아니 양양은 구단 샐캡에 맞춰서 샐캡 디자인 한거임 22:30 25
15202525 잡담 기아) 쑹붐 사실 잘한지 꽤 됐는데 2 22:30 34
15202524 잡담 두산) 어린애들한테 해달라고 하기가 민망해서 4번 계속 양의지 쓰는건가? 22:30 15
15202523 잡담 롯데) 감자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2:30 45
15202522 잡담 롯데) 윤동희 한태양 이민석 박정민 박건우 조세진 22:30 24
15202521 잡담 kt) 실점은 1회에 했는데 6회가 진짜 들었다... 22:30 24
15202520 잡담 키움) 준현이 언제 승투 해줄건데.... 22:30 11
15202519 잡담 두산) 그냥 홈런이나 좀 보고싶다 진짜 22:30 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