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군 2군 다 돌돌 굴러도 폼 돌아오는거 보니 얘 어쩌지 싶은 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이겼킅 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
- 21:37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괘씸 화이팅!
- 21:37
- 조회 0
- onair
-
- SSG) 간절의 반댓말은 온교회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21:37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하 진짜 양카안 ʕ ꐦ •᷅ࡇ•᷄ ʔو ̑̑ ʕ ꐦ •᷅⤙•᷄ ʔว⊹
- 21:37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와 진짜 요근래 이정도로 속시원한거 처음임ㅋㅋㅋㅋㅋㅋ
- 21:37
- 조회 2
- onair
-
- 두산) 영하가 패전되는게 이해가 안돼ㅜㅠㅠ 끝내기 맞아서 패전되는건 아는데
- 21:37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걍 오늘 경기가 내내 산만했음
- 21:37
- 조회 1
- 잡담
-
- kt) 짜몽아 잠을 줄여가며 말루홈런 외쳐서 케릴라 삼촌 인터뷰한대
- 21:37
- 조회 2
- onair
-
- 두산) 영하 한번 블론할때 되어서 ㅇㅇ.. 걍 양카가 빡친다
- 21:37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아겜 생각해도 유영웅 존나 굳이임 24처럼 미리 준비한 것도 아니고
- 21:37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헐.. 노시환 개잘생김
- 21:37
- 조회 7
- onair
-
- 한화) 시환이어서 더 기뻐
- 21:37
- 조회 6
- onair
-
- 삼성) 구자욱이 못치는 시기인데 왜 팀이 못치는 시기가 돼야 함
- 21:37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연장은 가지 말자 했더니 연장은 안갔네...........
- 21:37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아 너무 크다 패배 뼈아프네
- 21:36
- 조회 16
- onair
-
- 한화) 노시환이 팀을 구했어 ㅠㅠㅠㅠㅠㅠㅠ
- 21:36
- 조회 5
- onair
-
- kt) 이겼킅 ヽ(*˙▾˙*)ノ(▾˙*ノ)ヽ( ☗ )ノ(ヽ*˙▾)ヽ(*˙▾˙*)ノ
- 21:36
- 조회 8
- onair
-
- 삼성) 6월 득타율
- 21:36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미남₊‧✩•.˚⋆( ⸝⸝ᵒ̴̶̷ ꃪ ᵒ̴̶̷⸝⸝ )⋆˚.•✩‧₊
- 21:36
- 조회 1
- onair
-
- 한화) 시시 최강 미남이다…
- 21:36
- 조회 1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