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팀경기니까 타자들이 점수를 내야지 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02668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7 점수 못내고 타이트한 경기만 하면 투수들이 박박 갈리는데그게 지금 6월 내내 그랬고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