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형우는 저 타격폼으로 1군에서 유의미한 성적 절대 못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01725 무명의 더쿠 | 20:01 | 조회 수 33 상체 하체 따로 놀아서 온전히 힘을 못싣어 그래서 잘친것도 담장 앞에서 잡히는 타구 많은거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