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언제였지.. 나 쑤가 잠실에서 홈런치고 덕아웃에서 세레모니 하는거 좋아함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01264 무명의 더쿠 | 20:01 | 조회 수 17 선수들 다 웃고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