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우리 3루 진짜 개답답하긴 함 안재석이나 박지훈이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01038 무명의 더쿠 | 20:01 | 조회 수 174 진짜 다 너무 못쳐 심각하게 ㅇㅇ 박지훈도 최근 우르크 꼴찌임 ㅇㅇ박지훈 똑딱이 안재석 그나마 장타라 쓰는건데 솔직히 뉴비가 보고 싶긴함 사오거나 누가 고래고래 3루할거라 하던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