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수 안터지고 잘 던져줌 -> 타자들 점수 못냄 -> 필승조 영원히 나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빠따들 점수 팡팡내서 필승조 좀 안보고싶다
- 00:4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전뱅 누가봐도 체력이슈야
- 00:48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난 사실 작년에도 김민석 쓸거면 외야로 쓰길 바랐어서ㅋㅋㅋ
- 00:48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선넨 이때 낯설엇음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00:48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이야 그래도 1루 용병 구하자는 얘기 나오는 건 진짜로 좀 고무적이야
- 00:47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엥씨는 얼라시절 보면 그냥 빠르게 생겼음
- 00:47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내일이 진짜 연패끊기 딱 좋은데 승민군 한번만 더 잘하자
- 00:47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말로는 전뱅 휴식이 어쩌고 하면서 걍 거포 넣고 싶은거고
- 00:47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시시 잘해서 기분좋은데 뉴빙니 시시마킹 승인해주라
- 00:47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개인적으론 군입대 전후의 재석이 수비는 많이 다르다고 생각해서
- 00:46
- 조회 43
- 잡담
-
- 롯데) 먼캡 오늘 사진 뜬 거 공유차 가져왔읍니다
- 00:46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순리대로 좀 운용했으면
- 00:46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응원가 언제 나오려나
- 00:46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지금 손호영 빼는거 진짜 좀 아깝긴해
- 00:46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동주 보고싶다 그러고보니 비행기 탔으려나...
- 00:46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랑이들 요즘 신난거 핫게로 느낌
- 00:46
- 조회 51
- 잡담
-
- 삼성) 지가 유영웅 써놓고 표정은 왜저런지 (선수한테 뭐라 ㄴㄴ)
- 00:46
- 조회 40
- 잡담
-
- 매기
- 00:45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나승엽 타석에서 눈 똑바로 안 뜨냐 칷씌 진짜 ( •᷄ Θ •᷅ )
- 00:45
- 조회 27
- 잡담
-
- kt) 평일에 퇴근하고 직관가면 공격이닝때 매번 일어나는것도 부담이라
- 00:45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