ㅁㅊ거야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주원이는 박키라기보단 걍 지가 주전먹은겨... 상황이 다름
- 22:54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하 우리 투수 프차들 ㅈㄴ웃기네 이렇게보니까
- 22:54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민준이 선발 직관보러 내일 가려구
- 22:54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시즌 극초반에 지찬이 틀드 안한다고 단장이 대놓고 말했던거 기억나지? 팬들이 말 키운걸로 선수가 불안해한다고
- 22:54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주영이 마무리 자리에서 경험치 백배 이벤트 먹는것 같음 (♧ꙨꙻᴗꙨꙻ )(☆ꙨꙻᴗꙨꙻ )
- 22:54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ㄱㅈㅎ없엇으면 정이랑 에레디아도 유섬이도 지타 나눠 먹엇겟지
- 22:54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재석이를 위해서라도 지금처럼 쓰면 안됨
- 22:54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정용이 키가 186인지 몰랐어
- 22:54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까놓고 우리가 점수 더 내는거 기대 안했고 영하도 그냥 한번 맞을수 있는거 털고 간다해서 기분 ㄱㅊ았음
- 22:54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그나마 믿고 볼게 듀스톤인데 그래서 얘네가 또 박박 갈림
- 22:54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나 근데 클로드한테 최근 1군에 있는 애들 기준으로 올 시즌 데이터 주고 타순 짜달라고 한 적 있는데
- 22:53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두점베어스 존나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53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라도는 진짜 좀 신경쓰이긴해...
- 22:53
- 조회 31
- 잡담
-
- 엔씨) 감독은 디폴트로 짜증나고 이제는 못 받아먹는 호철이도 그럼
- 22:53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플무인데 솔직히 휴식 못주는거 다 핑계인거 같음
- 22:53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갑자기 목요일 직관가고싶다◔▾◔
- 22:53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쑥니입고 끝내기만리런 아직도 기억나는게 이글스한테 30만원 청구하고싶었음..
- 22:53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 걍 체감 별로인 이유 득점권에서 못쳐서지..ㅠ
- 22:53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우리팀이 진짜 유독 기복 심한 타자들이 많은거같음ㅋㅋㅋ
- 22:53
- 조회 53
- 잡담
-
- 삼성) 이긴날에 선발승 안줬다고 난리난걸 본적이없어
- 22:53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