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승 얘기가 갈라치기처럼 느껴진다 이러는데
- 22:36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근데 그 파울팁 어떻게 봤지
- 22:36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전감이 2루유격보던 김한별 갑자기 3루 넣었을때도 다들 미쳤냐고 욕했었는데 더한 놈이 감독으로 올 줄이야
- 22:36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라자야 너가 이글스에서 은퇴하고싶다 했다 분명
- 22:36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여기 선발승 얘기 꺼내지 말라는 사람이 어딨는데
- 22:36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난 형우 타격보다 수비가 더 스트레스임
- 22:36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매기들아૮₍ ꙨꙻᴥꙨꙻ ₎ა
- 22:36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근데 현빈이.. 중견이 꽤 맞는건가
- 22:36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아니 그냥 안재석은 양의지가 아닌데
- 22:36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이러고 내일 올해 잘못치는 용투 만나네....
- 22:36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17. 무명의 더쿠 22:30 솔직히 오늘은 승패 타령 할 경기는 아니지 야수들이 실책 주범이긴 한데 원태도 승 챙길만큼 잘 던지지 못했음 123회 제구 자체가 별로였음
- 22:36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박곰 (و ˃̵ Θ ˂̵)و 동희랑 소풍다녀오면 담엔 얘랑 다녀와
- 22:36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비나 ㅈㄴ 시원하게 왔음 좋겠는데 왜 요즘 우취도 안되냐
- 22:36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니네 뚱뚱거리니까
- 22:36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성환이가 감독햇어야 된다는 얘긴 아닌데 야수운용은 성환이가 꽤괜이엇던 기억..
- 22:36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나 이런 원팀 모먼트 진짜 좋음
- 22:35
- 조회 66
- 잡담
-
- 한화) 라자 근데 너무 고맙다
- 22:35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지난 키움전도 안우진쌤랑 알칸타라쌤아니엇니?
- 22:35
- 조회 36
- 잡담
-
- 삼성) 우리팀 선발 득지력 순위
- 22:35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소리 안하게 생겼나 ㅋㅋㅋㅋㅋㅋㅋ
- 22:35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