응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월요일에는 자주 나성범 선배님의 집에 가서 함께 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. 밖에서 외식도 시켜주시고 쇼핑도 시켜주신다. 그렇게 해 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하다.
- 08:47
- 조회 0
- 잡담
-
- 쩡후슨슈 축구 국대유니폼입고 연습⚆▾⚆
- 08:46
- 조회 13
- 잡담
-
- apbc 올해 하는겨~마는겨~
- 08:45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나 어제 못봤는데 하라 VS 풀??
- 08:45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어제 외야에 있었는데 야구장 처음오신 것 같은 해저씨가.................
- 08:44
- 조회 87
- 잡담
-
- 롯데) 잠깐만 잠깐만 그럼 이 슨슈 현도훈슨슈이었어..?
- 08:44
- 조회 56
- 잡담
-
- 엔씨) 근데 현실적으로 선수 키우는 시즌이라 치면 더더욱 이 감독이면 안됨
- 08:44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쫀아침ʕ ◔ᴗ◔ʔ
- 08:43
- 조회 28
- 잡담
-
- ㅇㅇㄱ 엄마가 용돈줬다‧˚₊*̥(* ⁰̷̴͈꒨⁰̷̴͈ )🪄‧˚₊*̥
- 08:43
- 조회 52
- 잡담
-
- 삼성) 쫀아침 ꒰( ◔ᴗ◔ )꒱
- 08:42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1군와서 2.3루타 다잇어 ʕ ꙨꙻᴗꙨꙻ ʔ
- 08:41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순이 미용실
- 08:41
- 조회 64
- 잡담
-
- 오늘 회사에서 축구 스코어 맞추면 100마넌 N분해서 준대
- 08:40
- 조회 120
- 잡담
-
- kt) 난 03 배터리 보니까 코시 가서 01 배터리 보고 싶어짐... 소형준 강현우 배터리 내놔... 내 유신 01 배터리..
- 08:39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라도 선발인데 빠따 이래서 걱정하게됨
- 08:38
- 조회 51
- 잡담
-
- 롯데) 도훈씨 차분한선수가 맞다
- 08:35
- 조회 178
- 잡담
-
- 엘지) 노르웨이 기상청 기준으로는 비 좀 맞으면서 경기할 거 같은데
- 08:34
- 조회 127
- 잡담
-
- 오늘도 회사에서 축구보라고 치킨 떡뽀끼 시켜준대
- 08:33
- 조회 215
- 잡담
-
- ㅇㅇㄱ 11시 20분부터 축구보면 후반전 중간부터려나?
- 08:33
- 조회 125
- 잡담
-
- SSG) 8회 위기 순간 긴장된 표정으로 마운드를 보는 장면이 중계에 잡혔다. 김민준은 "살면서 제일 떨렸다"며 "김민 선배님께 감사하다"고 수줍게 웃었다.
- 08:33
- 조회 10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