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ᶘ=˃̵ጥ˂̵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03즈 부재도 타격에서는 큰거같아
- 23:30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감독 라인업도 답답하고 빠따들도 답답해
- 23:30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어쩌라고 감독이면 김민석 류승민 같이 쓰는 방법 생각해내
- 23:30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바빕이 줄어든게 결국 병살 많아진걸로 이어지는듯
- 23:30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자조적 발언인데 벤자민 있으니까 와카 가보고싶음
- 23:30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나 지금 우리팀이 너무 좋아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3:30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이 날 재밋엇는데 잘 못 칠 것 같은 애들 하위로 몰아넣엇더니 하위에서 ㅈㄴ 쳐서 하위에서만 7점 냇던 날
- 23:30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얘네 진흥고 그물로도 구경하긴 했음 ^ᶘ=◔ᴗ◔=ᶅ^
- 23:30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저번에 카테삼갱이 알랴줬는데 리그 전체적으로 옵스가 2푼 올랐는데 우리는 1푼 떨어졌대
- 23:30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올스타 감추 명단도 내일 다같이 뜨는거야?
- 23:29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뻘글인데 두치 두베야구 보다 속터져서 산책하는 인스스보고
- 23:29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난 우리 루킹삼진 엄청 많은 줄 알았는데 리그 중간이더라
- 23:29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진지하게 준하형 되자면 아데를린 덕에 카스트로 위기감 느껴서 더 질하는듯
- 23:29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 시리즈 2개가 순위 경쟁팀들이랑 맞대결 시리즈라 승차 줄일 수 있는 기회라
- 23:29
- 조회 13
- 잡담
-
- 키움) 준현이 주 2회 등판은 안시키겠지?
- 23:29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작년에 아즈영웅말고 누가 장타 쳐줬더라 생각하다 갑자기 라팍 박뱅시리즈 생각났다
- 23:29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와 우리 퀄스 올러10번 네일9번이네
- 23:29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존 박살 났으면 이미 2군 보내라고 소리지르고 있었을듯
- 23:29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보고싶은 베팁이 너무 많아
- 23:29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찬규는 왜 후보로 안 낸거지?
- 23:29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