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우리팀은 장타줄어든게 좋은건가... 첨엔 좋다고 생각했는데 또 아닌거같고ㅠㅠ그치만 삼진오지게당한다생각하니 그것도아니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91978 무명의 더쿠 | 19:54 | 조회 수 18 뭐가문제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