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띵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동사로마들아 나 자랑할거있어 ◔▾◔
- 23:59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아니고도 오랑이 덕아웃서 항상 빠따 휘두르고 있던데
- 23:59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웅세 기록니폼은 나온다면 시즌 끝날때쯤 나오지않을까?
- 23:59
- 조회 1
- 잡담
-
- kt) 별 얘기는 아니지만 ◔▾◔
- 23:59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인서 ㄹㅇ 웃기네
- 23:59
- 조회 29
- 잡담
-
- 엘지) 홍창기씨 주간으로 짤라서 보면 분명 잘한때도 있는데
- 23:59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난 선수파악도 늦다고 생각함 원래 우리팀에 있던 선수 말하는거 아니고
- 23:59
- 조회 34
- 잡담
-
- kt) 맹구랑 맨듀랑 말하는 장면 보니까 마음이 좋아.. ㅋㅋㅋ
- 23:59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정이 보고싶다아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23:58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상규 배
- 23:58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솔직히 오늘경기 초반만 봐도 왜 수비가 중요한지 너무 잘 알것같은 흐름 아니었냐
- 23:58
- 조회 41
- 잡담
-
- 엘지) 타이틀 욕심난다, 세이브왕 하고 선발 돌아가고파
- 23:58
- 조회 49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이번 드랲은 최종에 최종까지 가야 알겠더라
- 23:58
- 조회 55
- 잡담
-
- 두산) 딴얘긴데 우리 선수 줄임말 ㅅ 진짜 많지 않냐
- 23:58
- 조회 66
- 잡담
-
- 삼성) 우리 내야백업 중에 유격감은 상준이밖에 없어보이는데
- 23:58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타나씨도 진짜 그나마 되는곳이 1루밖에 없으니 1루 겨우 세우는거지
- 23:58
- 조회 31
- 잡담
-
- kt) 오늘 1초구터 2타점 홈런 맞고 제발 ( ˃̵ጥ˂̵ ) 기도했는데
- 23:57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만두가 믿는거는
- 23:57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ㅅㅈㅎ누구 수비를 못믿는다기보단 걍 둘의 빠따를 쓰고싶어서 쓴거같은
- 23:57
- 조회 33
- 잡담
-
- SSG) 조형우 잘하라고.˚‧º·૮₍ ฅ ﻌ ฅ ₎ა‧º·˚.
- 23:57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