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와 근데 유영웅 진짜 보기 힘들긴하다.. 차라리 유상준이 낫겠다 싶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91646 무명의 더쿠 | 19:54 | 조회 수 127 주포로 보내줘 그냥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