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좀전은 승규 민호 둘다 별로 맞는데 왜 자꾸 포수만 문제라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8426 무명의 더쿠 | 19:52 | 조회 수 105 둘다 수비 에바라 실점한거라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