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실링으로 타선수들 후려치는거 넘 많이 보는데
- 22:21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눈치? 모르겠 걍 늘 강민호 컨디션 어떻든간에 박아 쓰던거 몇년째 똑같이 보는뎅..
- 22:2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김세민 썩번 둘다 사는거 보고 이기겠다 느낌
- 22:21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사공아 돈내고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21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형우는 뭐 내후년에 율예 돌아왔는데도 이 타격이면 주전 밀리는거지
- 22:21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걍 1군에 강민호 없는게 맘 편했음 ㅅㅈㅎ 와서 못하면 또 얼마나 난리일거며
- 22:21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하 뚱거뚱 치면 오늘 우리카테글만 나옴
- 22:20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정도 베테랑 눈치 안 보는 감독 없어
- 22:20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정재 뭔가 대성 느낌이야
- 22:20
- 조회 49
- 잡담
-
- 엔씨) 집집이 안 보고 싶은 날이 없네
- 22:20
- 조회 3
- 잡담
-
- 챔필 1루 k9 112 113 둘 중 어디가 나을까
- 22:20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감독 한번 꽂히면 계속 쓰잖아
- 22:20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먼캡이랑 헨수랑 어린왕자 동화책 읽기 ㄱㄱ (◔ Θ ◔ )
- 22:20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버터컵 애봉이가 가고 우리가 알던 선발 얼라가 왔어
- 22:20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롯린왕자 유니폼 파는거야? 마킹 누구하지
- 22:20
- 조회 13
- 잡담
-
- 피곤해서 자다 일어났는데 엘롯기 동반승리 했네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2:20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작년엔 이때 하염없이 추락하고 있을때 아닌가 ㅜㅋㅋㅋㅋㅋ
- 22:20
- 조회 17
- 잡담
-
- 엔씨) 왜 자꾸 한별이를 백업처럼만 생각하지
- 22:20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오 승부예측 3:3
- 22:20
- 조회 53
- onair
-
- 기아) 새사장 이름 민수임?
- 22:20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