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우리가 캐비어로 알탕 끓이고 푸아그라로 순대 만들고 있었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4821 무명의 더쿠 | 19:49 | 조회 수 98 ( ♧⸝⸝•̅ ᴥ •̅⸝⸝ )( ☆ ⸝⸝•̅ ᴥ •̅⸝⸝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