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나는 멀쩡히 잘 하고 있는애를 빼는게 ㅈㄴ맘에 안듦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393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5 도환이가 좀 느릿해서 그렇지 나머지는 다 좋았는데왜 올해 내내 못하는 강민호를 선발로 내는지도환이가 좀 박을때 내던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