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차피 중현빈인 마당에 원석이가 우익 봐도 되잖아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시환이 홈런 커피 찾아가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
- 22:19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근데 형우는 테세해야하나 저번에도 2형우일때 장타치더니 오늘도 선두타자일때 2루타쳤네
- 22:19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직관룡 집 와따.. 오늘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이벤트
- 22:19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윤혁은 그 해에 투수가 너무 좋으니까 1라부터 투수 뽑고싶다 였는데
- 22:19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5월에 비해 6월 좀 들다... 싶었는데 월간 승률 2위라니 ^ᶘ=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=ᶅ^
- 22:19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차라리 신재인을 박아놨으면 하는 생각도 들지만 사실 거기까지 갈 것도 없이 당장 1군에 김한별이 있는데
- 22:19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집토끼 다 잡고 또 어디 필요하지?
- 22:19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하..무슨 솔로포 2번 맞았는데 질 것 같은 기분 들게 하냐
- 22:19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아프면 쉬게 하면될일인걸 그걸 안하고 ㅋ
- 22:19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사실 오늘 이길거라는 기대는 안했는데
- 22:19
- 조회 11
- 잡담
-
- kt) 어제 카테에서 영표얘기하고 표뽕차서 급하게 예매해서 다녀왔는데
- 22:19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우리 오늘 졌으니까 다행이지 포수땜에 큰 이슈될뻔
- 22:19
- 조회 40
- 잡담
-
- 엔씨) 한별이 수비를 내가 본 이상 한별이말고는 만족이안된다고
- 22:18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불과 3일 전 기먼중
- 22:18
- 조회 65
- 잡담
-
- 엔씨) 그 어떤 감독도 수비를 이렇게 무시하진 않았어
- 22:18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째부 ♬" ٩(٩• ө • )♪ ( • Θ •و(و "♪ 뚠부
- 22:18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보여주지도 못하는 안재석은 실링타령하면서 박지훈한테는 그정도니마니 말 ㅈㄴ 쉽게하네
- 22:18
- 조회 42
- 잡담
-
- 기아) 0-0으로 맞선 2사 1루에서 타석에 들어선 그는 키움 선발 박준현의 153㎞/h 직구를 잡아당겨 비거리 무려 140m 초대형 선제 투런 홈런으로 연결했다.
- 22:18
- 조회 46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우취될까
- 22:18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이기면 올원 사려고 했는데 영원히 미뤄지는 중
- 22:18
- 조회 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