힝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사장 새로왔으니 돈 줄 거 같음
- 22:16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6월 월간성적 현재 기아 2위 11승 8패 0.578
- 22:16
- 조회 2
- 잡담
-
- kt) ʃ(🦍)ƪ˶•᷅ ▾ •᷄˶)
- 22:16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5월에 그 빠따 열받을때 지훈이가 진짜 열일해줬는데
- 22:16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상규 원래 등장곡 이거일껄? 웰컴투더정글
- 22:16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순페 오늘은 시시한테 인자하시다 ㅋㅋ
- 22:16
- 조회 8
- onair
-
- 엘지) 오늘 직관둥이들 심장 아팠겠다
- 22:16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이 우리팀이라 너무 좋은 거 같음 홈런도 잘치고 수비도 잘하고 건강하고 넉살 좋고 투타할 거 없이 선후배 잘챙기고
- 22:16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우리 화요일 승률이 낮아?
- 22:16
- 조회 16
- 잡담
-
- 엔씨) 그냥 이렇다할 3루감이 없을때도 호철이 헛삼 병살때문에 골치였는데
- 22:16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3포수 하면서 포수가 없어지는 경기운용은 뭘까
- 22:16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홈런 나와야 연패 끊길듯
- 22:16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6월 선발 성적보면 원태가 1선발임
- 22:16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인간적으로 준현이 승 최소 2개는 더 챙겨줬어야 됐는데
- 22:16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매기들 존나 웃긴거 끝내기를 치니 마니 하고 있는 와중에 김원중 얼굴 잘생겼대
- 22:16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우리 1할 용타가 있었나?
- 22:16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나씨는 원래 오늘 상대팀한텐 잘쳤는데
- 22:15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얘드라 짱라야 졸귀 ㅜㅜㅜㅜ
- 22:15
- 조회 27
- 잡담
-
- 엔씨) 비슨이는...못해도 가좍이야 티도 만들어서 선수들한테 나눠주고 계약도 기다려주고 우리상황 봐주고 여기서 은퇴까지 하고싶다 함..ㅠㅠ 근데 이호준은 해준게뭐죠?
- 22:15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박진만이 강민호 눈치봐서 스타팅 내는게 아니라 그냥 순수체급으로 포수 운용을 등신같이 하는거라고.....
- 22:15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