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4,58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7554 | onair | 한화) 감독은 번트 존나 쳐시키는데 선수들도 번투 존나 개애앵애ㅐ못함 | 21:08 | 0 |
| 15197553 | onair | 삼성) ㅌㅇㅇ ꒰(ノ⁾⁾˙∇˙)꒱乃 ꒰(ノ⁾⁾˙∇˙)꒱乃 ꒰(ノ⁾⁾˙∇˙)꒱乃 | 21:08 | 0 |
| 15197552 | onair | 한화) 오늘은 홈런으로만 득점 했으니 | 21:08 | 0 |
| 15197551 | onair | 한화) 인서가 효자런 하나 날릴 때 되긴 함 | 21:08 | 1 |
| 15197550 | onair | 한화) 운도 없고 실력도 없고 | 21:08 | 2 |
| 15197549 | onair | 엘지) 아웃 | 21:08 | 6 |
| 15197548 | onair | 한화) 공 무슨일 | 21:08 | 9 |
| 15197547 | onair | SSG) 오 첫삼진 ꉂꉂ૮₍ •̅𐃬•̅ ₎აꉂꉂ૮₍ •̅𐃬•̅ ₎ა | 21:08 | 6 |
| 15197546 | onair | 엔씨) 연장가면 사민이 나갈듯 ㅇㅇ. .. | 21:08 | 6 |
| 15197545 | onair | 한화) 저 상황에서 번트 지시 안하는 감독이 얼마나 되겠음 | 21:08 | 10 |
| 15197544 | onair | 한화) 진짜 개어이없네ㅋㅋㅋㅋ선두타자 나가면 뭐해 | 21:08 | 8 |
| 15197543 | onair | 엔씨) 역시 이호준의 생각은 우리가 따라갈 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 | 21:08 | 7 |
| 15197542 | onair | 한화) 인서가 결승타칠거임 | 21:08 | 6 |
| 15197541 | onair | 두산) 승민이 외야만 돼?? | 21:08 | 17 |
| 15197540 | onair | 엘지) 풀카다 | 21:08 | 8 |
| 15197539 | onair | 한화) 그냥 할말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| 21:08 | 20 |
| 15197538 | onair | 엔씨) 감독이 왜...선수한테 주전밀려나서 미안하다는 말을 해...? | 21:08 | 9 |
| 15197537 | onair | 두산) 역시 제철이구나 | 21:08 | 13 |
| 15197536 | onair | 삼성) 자욱이가 6월에 타격감 내려간 게 너무 큼 | 21:08 | 16 |
| 15197535 | onair | 엔씨) 민지를 편한상황에 올린다며 지금 올릴꺼였으면 아까 8회에 민지를 올리지 | 21:08 | 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