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되니까 밀린거지 그게 미안할 일이가...아니 애초에 저런 말을 해버리면.... 선수한테도 안좋은데? 너무 편애나 감정실린게 티가나잖아 가뜩이나 태도본다고 그래서 스텟보다 태도가 먼저인건지 의심하고있는마당에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