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원태 출루 시키고 알아서 땅볼유도 하고 있는데 이젠 출루시킨게 잘못이라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091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2 오늘 경기에서 최원태가 잘못한건 감독한테 유영웅 왜하냐고 말 못한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