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볼질 안해 안타 맞아도 막아 주고잇고 수비가 못해주는게 더 큰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79986 무명의 더쿠 | 19:46 | 조회 수 82 선발 못한다는 에바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