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너무하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우리 역대 캡틴 대부분 다 외모보고 뽑았디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실링 좋은데도 못하는게 더 심각한거 아니야...?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나 저번주부터 복싱 등록했는데 그때부터 연승중임
- 22:21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결과론이지만 진루타 안되고 막동한테 걸린게 다행인거같기도
- 22:21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최대한 잘치는애들끼리 모으고 양카 그만 믿고 3루 샤브샤브하고 김민석 어떻게든 박읍시다
- 22:21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경기의 끝을 장식하는 한화 노시환의 끝내기 안타! | 6.23 | 크보모먼트 | KBO 야구 하이라이트
- 22:21
- 조회 3
- 스퀘어
-
- 두산) 카메론 양의지 안재석 셋 중에 하나만 써줄 김원형 구함
- 22:21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지훈이 6월 무너진것도 포지션 와리가리 영향 있다고 보는데
- 22:21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원래 레전드급 베테랑은 감독도 팀분위기상 쉽게 대하질못해
- 22:21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한별이 수비는 완성이라 생각해서 그냥 타석 꾸준히 주면서 타격이나 보고싶은데
- 22:21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이거 타순 조정한다고 해결 될까..
- 22:21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여전히 전경기 출장을시키며 체력안배시킨다고 하는게
- 22:21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해영이 저번부터 여러모로 꼬여서 아겜못가는거 솔직히 정병왔었는데 만약에갔으면...내년에 퐈여서 또 정병왔을듯
- 22:21
- 조회 43
- 잡담
-
- 한화) 폴대 강타! 한화 페라자의 동점 솔로 홈런! | 6.23 | 크보모먼트 | KBO 야구 하이라이트
- 22:21
- 조회 15
- 스퀘어
-
- 롯데) 그러고보니 먼중이
- 22:21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지훈이랑 재석이랑 공존할려고 1루 3루 정했으면 고정이라도 좀 해주지
- 22:21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새사장 야빠래??
- 22:21
- 조회 51
- 잡담
-
- 한화) 어릴때부터봤는데 시환이 끝내기안타상황 자체가 잘안옴
- 22:21
- 조회 27
- 잡담
-
- 엔씨) 아니 근데 1루 오태양은 진짜 놀랍다
- 22:21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눈치 보는지 안보는지가 그렇게 중요한가
- 22:21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