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선발은 아닌 거 같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제발 식식이 인스스 봐줘
- 22:20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타자들도 그동안 엉망이긴했지만 솔직히 팀타율 올라왔고 계속 안타는 상대랑 비슷하거나 많았어
- 22:20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쓰읍... ʕ≖_≖ ʔ
- 22:20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이 사진 너무 좋은데
- 22:20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근데 성한이를 휴식준다면 내야 넘 불안하지않아..!?
- 22:20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나끼리 가족이랑 같이 산다니 내 마음이 다 좋다
- 22:20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될 팀인 이유 갑자기 저번주 내내 나를 힘들게 한 준용이가 매우 안정적이었음
- 22:19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끼리 잘해서 하는 말인데
- 22:19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시원한 적시타 없이 2점 내는데 팬들은 뭔재미로 봄...
- 22:19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신발에 왕관있다
- 22:19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최원태는 왜 또 휴식 주는거야... 올스타 얼마 안 남았잖아
- 22:19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윤혁 다시 스카우트 팀으로 돌아감?
- 22:19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아니 뭔 지타가 얼쑤가 빨리 쳐서 준비를 못한다고 지랄 ૮₍ -᷅ ﻌ -᷄ ?₎ა
- 22:19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뚱거뚱은 충분히 그럴만한 상황이였어서
- 22:19
- 조회 30
- 잡담
-
- kt) 키티들아 우리 문화의날 할인 있어?? ◔▾◔
- 22:19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근데 ∧(˶´•ᴗ• ก)՞ ՞ 에린왕자달라는게 먼데
- 22:19
- 조회 44
- 잡담
-
- 두산) 일단 내일무조건이겨라 최민석경기 놓치면안된다...
- 22:19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지난주 경기당 평균 득점 7점이랴
- 22:19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아까 현창이 덩치 작은편인가 물어본 랑이 보고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
- 22:19
- 조회 36
- 잡담
-
- 삼성) 차라리 작년이 더 편했던거같기도 하고
- 22:19
- 조회 3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