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기하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'지옥의 이지선다' 강백호 거르자니 노시환이 있고, 노시환 피하자니 강백호가 있어...시너지 효과는 바로 이것
- 11:05
- 조회 8
- 잡담
-
- 키움) 04년생이 맨앞에서서
- 11:05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ㅇㄱ 서브웨이 샌드위치 특유의 향은 대체 어디서 오는걸까
- 11:04
- 조회 46
- 잡담
-
- 키움) 도루 왜 안시키냐하면 시킬 빠른 선수가 없다는 처답답한 소리만 할거같아서 우울하다
- 11:04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엘지트윈스 어페럴샵에서 유니폼만 산다음에
- 11:04
- 조회 41
- 잡담
-
- 삼성) 난 빠따보다 지금 감독이 넘 스트레스야ㅠㅠㅠ
- 11:03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39세 맞아? 류현진 4G 연속 QS, 날 더워져도 기복 없다…ERA 국내선수 1위 유지 [오!쎈 대전]
- 11:03
- 조회 41
- 잡담
-
- 23년 비슷한 경기수 일 때 순위
- 11:03
- 조회 109
- 잡담
-
- 근데 케이티는 그냥 좀 아웃라이어로 봐야됨
- 11:03
- 조회 150
- 잡담
-
- 두산) 올해 외야퐈사고 내년에 용타1루로 하자
- 11:03
- 조회 19
- 잡담
-
- 24년에 기아가 우승권이라 크보 인기가 많아지는데 한몫했다고 생각하는데
- 11:03
- 조회 146
- 잡담
-
- 24기아는 경기 중에 타구장 끝나서 상대팀 2위로 올라오니까 패기 시작하는게 진짜 웃겼음
- 11:03
- 조회 71
- 잡담
-
- 근데 요며칠 날씨 좋은듯
- 11:03
- 조회 23
- 잡담
-
- 24기아 역전승경기 10개 모아놓은 영상 있거든?
- 11:03
- 조회 120
- 잡담
-
- 롯데) ㄴ는 미운것도 미운건데 조정 진짜 필요해보이는디
- 11:02
- 조회 57
- 잡담
-
- 두산) 오늘 퓨 중계도 있고 올스타 발표도 있구나
- 11:02
- 조회 19
- 잡담
-
- ʕっ´.‸.`ςʔ 나 양랑이 먹을래
- 11:02
- 조회 61
- 잡담
-
- 양이지 양으지 양의지 너희 어케 발음해?
- 11:02
- 조회 96
- 잡담
-
- 두산) 아참 오늘 퓨 중계있네
- 11:01
- 조회 35
- 잡담
-
- 삼성) 어제 전뱅 쉬었으면 되는데 오늘은 김영웅 대타대기할 것 같지 않나
- 11:01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