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상대투수 공 미치시긴했는데 그래도 5회에 50개대는 너무하잖아 ٩(//̀Θ/́/)۶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73156 무명의 더쿠 | 19:41 | 조회 수 14 여긴 원정이다 지금은 5회초라고 해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