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장현식이 마무리 하고 손주영 선발 그대로 두면 안됐던 거야?
무명의 더쿠
|
19:37 |
조회 수 222
장현식 꽤 잘하는 것 같길래
난 선발 / 불펜이나 마무리 이렇게가 차이가 큰 줄 알았는데 선발/불펜/마무리 셋 다 아예 다른 보직인 건가? 선발 자원이 없으면 불펜에서 마무리 전환이 빠르지 않나 해서? 걍 팀이 보기에 잘 맞는 보직이라 그런 건가 궁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