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수비가 좋니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67707 무명의 더쿠 | 19:36 | 조회 수 26 수비만 하고 싶고 그런거냐 혹시... 오늘 왠일로 초반에 공 좀 뺐다 싶었더니만 ʕ๑•᷅ - •᷄๑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