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비 오래했다고 이렇게 안 도와주기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집집이 안 보고 싶은 날이 없네
- 22:20
- 조회 0
- 잡담
-
- 챔필 1루 k9 112 113 둘 중 어디가 나을까
- 22:20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감독 한번 꽂히면 계속 쓰잖아
- 22:20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먼캡이랑 헨수랑 어린왕자 동화책 읽기 ㄱㄱ (◔ Θ ◔ )
- 22:20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버터컵 애봉이가 가고 우리가 알던 선발 얼라가 왔어
- 22:2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롯린왕자 유니폼 파는거야? 마킹 누구하지
- 22:20
- 조회 7
- 잡담
-
- 피곤해서 자다 일어났는데 엘롯기 동반승리 했네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2:20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작년엔 이때 하염없이 추락하고 있을때 아닌가 ㅜㅋㅋㅋㅋㅋ
- 22:20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왜 자꾸 한별이를 백업처럼만 생각하지
- 22:20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오 승부예측 3:3
- 22:20
- 조회 22
- onair
-
- 기아) 새사장 이름 민수임?
- 22:20
- 조회 18
- 잡담
-
- 엔씨) 맨날 똑같이 지는것도 재주임 ㄹㅇ
- 22:20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(바람)준호야 순이 치면 너도 따라간다했지
- 22:20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본 둥이들 있을거 같기도한데 이 영상 진짜 좋더라
- 22:20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제발 식식이 인스스 봐줘
- 22:20
- 조회 40
- 잡담
-
- 두산) 타자들도 그동안 엉망이긴했지만 솔직히 팀타율 올라왔고 계속 안타는 상대랑 비슷하거나 많았어
- 22:20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쓰읍... ʕ≖_≖ ʔ
- 22:20
- 조회 35
- 잡담
-
- 엘지) 이 사진 너무 좋은데
- 22:20
- 조회 21
- 잡담
-
- SSG) 근데 성한이를 휴식준다면 내야 넘 불안하지않아..!?
- 22:20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나끼리 가족이랑 같이 산다니 내 마음이 다 좋다
- 22:20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