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민재 너무 좋아 ₊‧✩•.˚⋆ꩀ( ⸝⸝ᵒ̴̶̷ Θ ᵒ̴̶̷⸝⸝ )ꩀ⋆˚.•✩‧₊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67166 무명의 더쿠 | 19:36 | 조회 수 22 전민재 수비로 오늘 밥값 다하네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