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박준순 포수준비 > 포구리 이거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0:37
- 조회 5
- 잡담
-
- kt) 개인적 이슈로 앉아서만 본지 오랜데 다 일어나도 앉아 본 자리가
- 00:37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고 2루 볼때 산책 수비 직관 가면 더 잘 보인다는거 이번 수도권 6연전 달리면서 완전 체감했자나 ㅋㅋ
- 00:37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선발들 난리 났을 때만 해도 터진 누구 뒤에 찬희가 계속 나왔어야 해서 무리였는데
- 00:37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우리 지금 홈런스코어 어케되지?
- 00:37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뭔가 만두는 코딩같이ㅋㅋㅋㅋ운용하는 거 같음
- 00:37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민재 수비 하이라이트 필름에서 40퍼 정도는 3루수가 정상수비하면 잡을것들임
- 00:37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일단 오늘 경기 회피할 거니까 선물같은 결과가 오길...
- 00:37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올해 직관중에 오늘이 제일 재밌었어
- 00:37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은근 견제구호 아야 보고 애 부르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더라??
- 00:37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걍 5선발은 양창섭 땅땅이고 선발들 주2회를 쓰기보다 장찬희를 쓰고 싶은거임
- 00:37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정대가 후반부에 계속 몸풀고 눈앞에 지나가는데
- 00:36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연승 중이라 주전 그대로 둘 거 같긴 한데 ㄱㄴ 아무나 한명만 빼라
- 00:36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포지션은 몇개 볼줄 알아야 기용의 폭이 넓어지는건 맞음
- 00:36
- 조회 40
- 잡담
-
- 기아) 열심히 떠들더니 칼같네 ㅋㅋㅋㅋ
- 00:36
- 조회 46
- 잡담
-
- 한화) 모기업 미운데 그래도 유툽 채널들 활성화 돼있는건 좋다
- 00:36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나도 친구따라 직관 첨 갔을때 견제구호 잘생겼다인줄 알았어
- 00:36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오늘도 솔직히 3루가 잡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공 있었다
- 00:36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민이 근데 타석 샤브샤브인거 감안하면 ㄹㅇ 괜찮다
- 00:36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ㅍㅁ 내눈에는 유니폼 밝은게 이쁘긴한데
- 00:35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