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통와꒰( •̅ ᴥ •̅ )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근데 뭐 이래저래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타격쪽은 디아즈가 영향 큼....
- 23:31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가을야구 가고싶어ʕ ´.‸.` ʔ
- 23:31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머라 할 수 가 업서 완벼캐 ^ᶘ=◔ᴗ◔=ᶅ^
- 23:31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현창이가 타석에 서면 왜 일까...
- 23:31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의리는 고2때부터 갸의리였어
- 23:31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살아나게 해주세요 보문산 산신령님 바빕신님🙏
- 23:31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아즈 이대로 가면 재계약 힘들라나
- 23:31
- 조회 34
- 잡담
-
- 삼성)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득타율7위 작년보다 확 떨어짐
- 23:31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솔직히 제영이도 지금 메츠에서 4번 치지만 잠실에서 못치고 와카때 그래서 막판에 좀
- 23:31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난 최정 홈런왕이랑 골글도 생각했었음 사실
- 23:31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박세웅이 던지고 윤동희가 쳐서 이긴날이라는게 왤케 좋을까
- 23:31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내일 노들이 제발 홈에서 잘했으면
- 23:30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올스타 투표결과는 언제쯤 떠?
- 23:30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03즈 부재도 타격에서는 큰거같아
- 23:30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감독 라인업도 답답하고 빠따들도 답답해
- 23:30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어쩌라고 감독이면 김민석 류승민 같이 쓰는 방법 생각해내
- 23:30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바빕이 줄어든게 결국 병살 많아진걸로 이어지는듯
- 23:30
- 조회 44
- 잡담
-
- 두산) 자조적 발언인데 벤자민 있으니까 와카 가보고싶음
- 23:30
- 조회 47
- 잡담
-
- 기아) 나 지금 우리팀이 너무 좋아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3:30
- 조회 50
- 잡담
-
- 두산) 이 날 재밋엇는데 잘 못 칠 것 같은 애들 하위로 몰아넣엇더니 하위에서 ㅈㄴ 쳐서 하위에서만 7점 냇던 날
- 23:30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