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 잘 잡고 들어가자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815 | onair | 삼성) 전뱅을 쓰고싶엇던거면 김영웅은 3루 교체롤로 쓰는게맞지 | 20:57 | 0 |
| 15196814 | onair | SSG) 대인이랑 민준이도 이럴때 아니면 언제쓰게 ㅜ | 20:57 | 0 |
| 15196813 | onair | 두산) 아픈데가 한두군데가 아니고 가장 큰 실력부상이신거 같은데 제발 그만 나오고 쉬세요 | 20:57 | 1 |
| 15196812 | onair | 두산) 다리다침? | 20:57 | 0 |
| 15196811 | onair | kt) 1ㅡ2 | 20:57 | 0 |
| 15196810 | onair | 엘지) 그냥 강훈이 내지 뭔 | 20:57 | 5 |
| 15196809 | onair | 한화) 도택이 진짜 세연이 같다 | 20:57 | 0 |
| 15196808 | onair | 엘지) 주영이 뭔 보직을 맡겨도 안 뱉고 삼키니까 막굴림 | 20:57 | 8 |
| 15196807 | onair | 엔씨) 맷돌이 스캠 때 팀에 개 큰 선행해서 그런거 아니가 | 20:57 | 7 |
| 15196806 | onair | 삼성) 구자욱 6월타율 0.230인데 오늘 더 떨어졌겠네 | 20:57 | 20 |
| 15196805 | onair | 두산) 승민아 미안한데 홈런좀 쳐줄 수 있어? | 20:57 | 9 |
| 15196804 | onair | 두산) 아이고 다치면 안된다 승민아 | 20:57 | 12 |
| 15196803 | onair | kt) 1ㅡ1 | 20:57 | 4 |
| 15196802 | onair | 엔씨) 근데 저러면 수비 어케함..? | 20:57 | 23 |
| 15196801 | onair | 롯데) 투교하네? | 20:57 | 28 |
| 15196800 | onair | 한화) 오늘따라 도윤이 진짜 막 캔 감자같다 | 20:57 | 12 |
| 15196799 | onair | 엘지) 8무리는 이겨도 기분 별로임...... 1 | 20:57 | 23 |
| 15196798 | 잡담 | 두산) 지난 번 김민석 3번일 때 앞뒤로 개지랄 낫던 거 생각남 | 20:57 | 39 |
| 15196797 | onair | 한화) 나 진짜 뭐본거냐 우준이가 1루 송구한줄 | 20:57 | 21 |
| 15196796 | onair | 두산) 승민아 양심없는데 홈런될까? | 20:57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