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마지막에 발로 베이스 걸기는 했는데 태그 계속 대고 있었으면 아웃 아냐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52471 무명의 더쿠 | 19:23 | 조회 수 130 팔 밀려나갔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