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더마비x더쿠💚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! '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' 체험단 모집📢 418 | 06.19 | 58,05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182 | onair | kt) 갓세 | 20:46 | 0 |
| 15196181 | onair | 삼성) 난 후반출전정도 생각함 | 20:46 | 0 |
| 15196180 | onair | 엘지) 한개더...? | 20:46 | 3 |
| 15196179 | onair | 롯데) 융이 표정봐 ㅋㅋㅋ | 20:46 | 20 |
| 15196178 | onair | SSG) 걍 순수체급차이로 지고있는거라 별생각이안든다 선발차이 타격차이가 너무보여서 | 20:46 | 1 |
| 15196177 | onair | 두산) 상대 다 홈런 득점아냐? | 20:46 | 11 |
| 15196176 | onair | 롯데) 노검이 쳐주니까 더 좋네 | 20:46 | 0 |
| 15196175 | onair | 엔씨) 우리는 뺑이쳐서 점수 짜냈는데 홈런 맞고 바로 점수주기 진짜 지겹다 | 20:46 | 4 |
| 15196174 | onair | 롯데) 어설프게 2루타 이랬음 대주자도 썼을텐데 그거없이 한번에 해결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| 20:46 | 6 |
| 15196173 | onair | 롯데) 노검 누구 대타였음? 융이? | 20:46 | 8 |
| 15196172 | onair | 엘지) 창기 타순이라도 좀 내리면 안되나 진짜 | 20:46 | 8 |
| 15196171 | onair | 엘지) 햄장 해줘....해줘 | 20:46 | 3 |
| 15196170 | onair | 롯데) 손성빈 노검 안마 10분해드려라 | 20:46 | 10 |
| 15196169 | onair | 엔씨) 솔직히 사민이 빼고 누가 올라와도 | 20:46 | 11 |
| 15196168 | onair | 엘지) 솔리런 쳤으니까 투런 ㄱㄱ | 20:46 | 10 |
| 15196167 | onair | 삼성) 언태 내린거 휴식 철회하려고 그런건가꒰( ◔ᴗ◔ )꒱ | 20:46 | 11 |
| 15196166 | onair | 삼성) 발등에 불 떨어져서 원태 휴식 취소해주지 않을까 | 20:46 | 7 |
| 15196165 | onair | 삼성) 야알못새끼가 유영웅 몸 무겁다 소리 하니까 호다닥 달려와서 왜 저렇게 살쪘지 ㅇㅈㄹ | 20:46 | 16 |
| 15196164 | onair | 엘지) 그냥 정빈이 대타햇으면 너무좋앗을듯 | 20:46 | 14 |
| 15196163 | onair | 롯데) ㅁㅊ 궁디팡팡 전캡인줄ㅋㅋㅋㅋ | 20:46 | 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