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몇안되는 1루 외야를 기쁘게 해주는 홈런타자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49459 무명의 더쿠 | 19:21 | 조회 수 83 우리 홈런타자들 3루외야쪽으로 많이 치는데 햄장의 거의 항상 1루 외야둥이들을 행복하게 해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