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아직 2회고 그냥 한탄하면서 잘보는 덬들 있는데 초치니까 그럼 가라는거지 이게 통제임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44845 무명의 더쿠 | 19:17 | 조회 수 100 그리고 솔직히 드럽게 못하는 9위 팀 경기력인데 뭘바래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