멀리멀리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근데 상원이 뭔가 멀티 뱉는거 같음
- 00:38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우리팀에 지금 안 빨라보이는데 빠른 사람 승민이 말고 또 있냐?
- 00:3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희망사항 2윤 5고 1루노검
- 00:38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허벅지 아이싱 했다는거 걱정됨
- 00:38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나는 3유간 공은 기대 안하는데 3루 파울플라이 공 유격이 잡으러 갈때가 제일 빡침
- 00:38
- 조회 1
- 잡담
-
- kt) 크보 역대 연속 경기 출루 5위가 55게임이래 Ꙩꙻ▾Ꙩ
- 00:38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뭔데 갑자기 관리를 해준다고 난린데 연전이나 덥헤, 올브 직전에는 맨날 총력전 선언하면서
- 00:38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박준순 포수준비 > 포구리 이거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0:37
- 조회 22
- 잡담
-
- kt) 개인적 이슈로 앉아서만 본지 오랜데 다 일어나도 앉아 본 자리가
- 00:37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고 2루 볼때 산책 수비 직관 가면 더 잘 보인다는거 이번 수도권 6연전 달리면서 완전 체감했자나 ㅋㅋ
- 00:37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선발들 난리 났을 때만 해도 터진 누구 뒤에 찬희가 계속 나왔어야 해서 무리였는데
- 00:37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우리 지금 홈런스코어 어케되지?
- 00:37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뭔가 만두는 코딩같이ㅋㅋㅋㅋ운용하는 거 같음
- 00:37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민재 수비 하이라이트 필름에서 40퍼 정도는 3루수가 정상수비하면 잡을것들임
- 00:37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일단 오늘 경기 회피할 거니까 선물같은 결과가 오길...
- 00:37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올해 직관중에 오늘이 제일 재밌었어
- 00:37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은근 견제구호 아야 보고 애 부르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더라??
- 00:37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걍 5선발은 양창섭 땅땅이고 선발들 주2회를 쓰기보다 장찬희를 쓰고 싶은거임
- 00:37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정대가 후반부에 계속 몸풀고 눈앞에 지나가는데
- 00:36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연승 중이라 주전 그대로 둘 거 같긴 한데 ㄱㄴ 아무나 한명만 빼라
- 00:36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