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라같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양카안을 빼고 민석지훈+a 넣어도 점수 이만큼은 날거같읍니다
- 21:41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점수 몇점 줘도 됨ㅇㅇ 끝내기만 하면 된다
- 21:41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끝났으니까 말하는데 홈런 맞은 순간부터 패색 존나 짙다 생각함났으니까 말하는데 홈런 맞은 순간부터 패색 존나 짙다 생각함
- 21:41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박지환 ૮₍◕ᴥ◕₎ა
- 21:41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수비를 퇘처럼 할꺼면 퇘만큼 치던가 그래도 퇘는 송구 실책은 안했음 걍 못 잡았지 그래도 지 바운더리공은 전부 다 처리했음
- 21:41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사흘전 아픔을 겪었던.. 이라고 하지마세욧 ^ᶘ=•̅ ᴥ •̅=ᶅ^
- 21:41
- 조회 3
- onair
-
- 두산) 준순이 앞에 밥상 깔라니까...
- 21:41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2-1-2-2-2-3-2 이지랄 일곱경기 째 이지랄
- 21:41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탁이 안울었댔어요
- 21:41
- 조회 5
- onair
-
- 삼성) 지금 집가는 지하철 앉아서 즐거운데 다 내 앞에 삼팬들이다
- 21:41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화려한 복귀전도 지자리에서 맘편하게 할때 이야기지
- 21:41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근데 난 진지하게 너무 기본적인걸 못해서 어디 아픈가 생각도 해봄
- 21:41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영탁이 자책점 엄청 올랐구나
- 21:40
- 조회 3
- onair
-
- 기아) 아 ㅠ캐스터님 영탁이 안울었다구요
- 21:40
- 조회 8
- onair
-
- 두산) 양의지 카메론 안재석 빼
- 21:40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기도하겠습니다
- 21:40
- 조회 5
- onair
-
- 삼성) 6월 득점권 보니깐 심한데
- 21:40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일단 김택연 좀 추격조로 내리길
- 21:40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김태균 앞에서 끝내기 치는 노시환 << 수리들 오열하죠
- 21:40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와 구라안치고 오늘도 회피하다가 엄마가 틀어놓은 티비 슬쩍보자마자 시환이 끝내기봄
- 21:40
- 조회 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