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ㄱㅊ아 만루라는 건 갓살 나올 수 있는 건덕지가 한가득이란 거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40127 무명의 더쿠 | 19:13 | 조회 수 74 갓살 잡으면 그만이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