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엔씨) 거누..살아나 .담엔쳐조...주ㅠㅠㅠㅠㅠ
10 0
2026.06.23 19:12
10 0

ㅠㅠㅠㅠ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0 06.22 24,94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1295 잡담 기아) 나성범 유니폼 사길 너무 잘했다 21:52 0
15201294 잡담 롯데) 직관 김세민 대타나올때 반응 웃겼음 21:52 0
15201293 잡담 키움) 지난 16일 삼성전 이후 7경기에서 12득점(평균 1.7점)에 머물렀다. <- ㅅㅂ 우리만 축구팀 같음 21:52 2
15201292 잡담 삼성) 중타에 놓을사람이 없음 다빼면 21:52 4
15201291 잡담 SSG) 진용이는 fa 할수있는거 재수해서 남은거잖아 21:52 6
15201290 잡담 기아) 그저그런 선수의 3안타 경가 잘 보았습니다 또잉선수 ^ᶘ=◔ᴗ◔=ᶅ^ 21:52 7
15201289 잡담 삼성) 감독은 데이터보다 본인의 직감을 더 믿는 건가 21:52 5
15201288 잡담 엔씨) 감독이란 놈이 선수한테 미안해서 기용을 한다는겤ㅋㅋㅋㅋ 그래서 터지는 경기는 안미안함? 21:52 4
15201287 잡담 엔씨) 감독은 1군 2군 못바꾸나? 21:52 9
15201286 잡담 삼성) 강민호 내려가니까 수비 안정된 느낌 21:52 16
15201285 잡담 SSG) 사실 순위가 아래라서 멘헤라가 덜 오는거같애 21:52 5
15201284 잡담 두산) "기존에 있던 선수들이 준순이가 편하게 야구할 수 있도록 해줘야" 라고 김원형이 말했는데 21:52 33
15201283 잡담 엘지) 불펜들중 진수가 참 시몬스야 21:52 3
15201282 잡담 엔씨) 팬들도 한때 호철이 차기주장이라고할정도로 호철이 좋게봤는데 이제 진짜 아닌거같음 21:52 16
15201281 잡담 한화) 시환이 전에도 대전에 수재민 피해 있었을때 인터뷰에서 언급했었는데 ㅠㅠ 21:52 27
15201280 잡담 롯데) 세웅아 니 덕분에 이겼어 1 21:52 19
15201279 잡담 기아) 현창이가 179야? 호령이보다 크다고? 21:52 25
15201278 잡담 두산) 안재석 저따구로 쓰면서 다른 애들이랑 경쟁하고 살아나길 바라는것도 양심도 없지 21:52 13
15201277 잡담 엔씨) 솔직히 수비로만 따지면 한별이가 우리팀 1-2위라고 생각함 21:52 4
15201276 잡담 엘지) 무서운 이야기 홀드왕 경쟁을 팀내에서 하는중 21:52 13